SALEMATE는 매장 또는 기업의 관리를 목적으로 하는 플랫폼에서 탈피하여 상품의 판매, 재고, 매출, 발주, 입고, 반품, 장애관리 뿐만 아니라 구입하는 최종 소비자에게 매장 또는 밴딩머신 내 지고상태를 파악하거나 내 주변 매장 또는 밴딩머신의 이용가능 상태인지 등 모니터가 가능하여 원격으로 주문 결제가 가능한 통합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접근방식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POS, 키오스크, 모바일 등 다양한 판매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POS시스템

기준정보관리
(매장, 상품, POS, 분류 등)

영업관리
(매출조회 및 분석)

정산관리
(POS 정산관리)

POS 관리
(기준정보, 마스터,
출력유형, 배포, 모니터링 등)

키오스크

기준정보관리
(매장환경설정)

다양한 결제시스템 제공

POS 연동 및 통합매출관리

모바일 주문결제 시스템

상품구입

상품받기

주변매장

결제내역

이벤트

사용방법

스마트벤딩머신 시스템

기준정보관리
(매장, 상품, 재고, 장애)

다양한 결제시스템 제공

모바일 연동 판매 및
통합 매출관리

매장 관리 시스템

모바일 및 PC 기반

매장관리

상품관리

영업관리

발주관리

입출고 및 재고관리 등 지원

관리자 시스템

가맹 프랜차이즈 관리

공급자관리

장애관리

유지보수

시스템 관리 등 지원

판매자(운영자)

모바일 환경의 관리 프로그램 제공으로 실시간 판매 및 재고 현황분석 Data제공을 통해 판매상품 현황 파악 등 운영/관리 업무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시스템 관리자

모바일 기반 장애관리, 점포위치 관리, 판매 및 재고관리, 온도 및 전력관리 등 대시보드를 통해 장애 모니터링 및 고장에 대한 사전적 대응 조치가 가능합니다.

소비자(고객)

스마트폰 앱을 통해 온라인 주문결제가 가능하며 발급된 QRCode를 이용해 대기시간 없이 상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공급자(거래처)

플랫폼에 상품을 등록하고 실시간으로 발주 명세 확인을 통해 빠르고 효율적인 납품 및 반품업무가 가능합니다.